티스토리 뷰

안양 직수입 성인용품

고전 성인용품 후기

러브큐_다놀자 2018. 1. 22. 01:26

웃겨서 퍼 왔어요^^

 

독립해서 혼자 사는 여인네 입니다 ^^;;;..

남친도 없고 ㅠㅜ;;

혼자 살다보니 아무래도 흠..;;



인터넷 쇼핑몰을 보고 그...머시냐..

성인용품인 여성 자X기구..를 하나 장만 했습니다...킁..-_ -;;;..



그냥 좀 돌아가고 좀 떨리는것으로..장만...이부분은 넘어가고..^^;;



막상 받았는데 어찌 작동 시켜야 하는건지..당췌..모르겠더라구요..

한번도 안써봐서 ㅠㅜ;;;

생긴건 또..-0-;;; 

무척이나...당혹스럽게;;;; 생겼더라구요 ;;;;;;



그런데 ~!! 건전지를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0-;; 

슈퍼가서 이건전지 저건전지 다 사서 넣어봤는데..

당췌 작동이 안되는 겁니다..ㅠㅜ



제가 슈퍼에서 건전지 앞에서 자꾸 이것저것 만지면서 헤메니까

슈퍼 총각이 그러더군요..



슈퍼총각 : 어디 넣는 건전지에요?

저 : 아하하..^^;;;.. 안마기요..

슈퍼총각 : 가지고 오세요. 제가 맞는걸로 넣어드릴께요 +_+~

저 : 아하하하..;;;;; 됐거든요..^^;;; 



3가지 다른 건전지를 다 넣어봤는데 역시 미작동 -_ -;;



다시 인터넷 쇼핑몰로 택배를 반송했습니다.. 민망하지만..끙..



메모를 하나 넣어서 ;

'이거 작동이 안되는것 같네요 ^^;; 불량인지 아니면 제가 건전지 사용을 잘못한건지요 ^^:;

불량이 아니면 건전지 어떻게 쓰는지 말씀좀 주세요 ^^;;



직장에서 일하는데 드디어 쇼핑몰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불량이 아니구요~ 건전지를 잘못사용하셨네요~

작동 확인해서 건전지 넣어서 보내드립니다~ 잘 사용하세요 +_+~



잘..사용 하세요..잘..사용하세요..+_+~

이말이 자꾸 머리속을 맴돌 더군요 -_ -;;



직장 근무를 마치고..

좀 늦은 시간까지 근무를 하는지라

밤 11시에 아파트 관리실로 갔습니다



저 : 아저씨 수고하시네요~^^;; 아파트 몇동 몇호인데요~택배온거 있죠? ^^;;



관리실 아저씨 : (몹시 황당한 목소리로 ) 아가씨~!!!

도대체 이 택배가 뭔교~!!

아 씨꾸라버서 -_ -;;;;

택배 받을때부터 울리더니 하루종일 통안에서 퍼덕퍼덕~ 거리고 

윙윙윙.. 징징징..푸덕푸덕~ 내 정신이 하나도 엄네 -_-;;;

하루종일 안에서 난리치드만 이제 꺼진거 갔소 ~!! 얼른 가지고 가소~!!!!



저 : (빨개진 얼굴로) 헉..죄송합니다...^^;; 안마기 하나 샀는데 안에서 작동된거 같네요^^:;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



어찌나 부끄럽던지 ㅠㅜ;;

택배를 가지고 제 아파트로 후다닥 뛰었습니다 ^^:;;;

친절하게 건전지를 넣어서 보내주신 쇼핑몰 사장님 ㅠ_ㅜ;;;

안에서 버튼이 눌려져서 하루종일 건전지(3개나 들어있었음;;) 전부 소모될 때까지

푸덕거렸네요 ^^:;

그거 운반하신 택배아저씨도 황당하셨을꺼 같고

무엇보다 경비실 아저씨..ㅠㅜ;;;

죄송합니다..

그리고 택배 안열어보신거 정말 감사드립니다 ^^:;

열어보셨으면 아파트 소문이 쫘악 -ㅁ-;;;;



이사할뻔 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