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이상한 날이네요.

 

방문 손님 모두 샵에 비치하지 못한 상품들만 찾으시네요.

 

오프라인 샵으로서는 최대로 많은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고 자부하는데

 

그 자부심이 처참히 깨지네요.

 

인기가 없는 상품이라 여기고 비치하지 못하고 창고에 두었는데 그걸 찾으시네요 ㅎ

 

다행히 그냥 가시지 않고 예약하시네요. 아마 다른 가게도 없으니까 그러시겠죠.

 

선불, 예약하시고 내일 재방문해서 가져 가시기로 하셨네요.

 

택배 배송한다 해도 방문하신다네요.

 

감사한 마음에 우리나라에서 제일 저렴한 온라인 사이트 가격으로 드렸습니다.

 

많이 배운 하루였습니다.

 

장사라는 것이 처음이라 아직도 손님 응대하는 것이 서툴지만

 

그래도 최대한 할 수 있는 만큼 친절하자 매일 아침 다짐하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손님이 원하시면 전국 아니 일본, 중국까지 뒤져서라도 구해드리는 것이 최선인거 같습니다.

 

뭐든, 구하기 어려우시면, 가격이 비싸시면 전화주세요.

 

안양1번가 다놀자 성인용품 안양역점으로......


명품 직수입 도 소매 판매 성인용품점
 오프라인 최저가 안양성인용품 다놀자안양역점
 010-7499-6084

031-469-6084

#안양1번가, #안양성인용품, #의왕성인용품, #군포성인용품, #다놀자, #안양역, #이색데이트, #남성용품, #여성용품, #예약, #커플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