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 직수입 성인용품

성인용품 사용후기

러브큐_다놀자 2018. 2. 21. 00:12

사용 후기 남겨주신 고객분께서 고맙게도 또 후기를 남겨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일전에 나이 50 넘어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기 남겼죠? ^^

 

오늘은 그냥 성인용품 사용 후기 좀 써볼께요

 

다놀자 안양역 사장님의 권유로 새티스파이어 사용 후, 우리 부부가 아주 불이 붙었습니다.

 

다른 용품들은 어떨까 하는 호기심이 잔뜩 들어 이것 저것 짧은 기간에 많이도 샀네요.

 

페어리, 딜도, 일반젤, 핫젤 등등.....

 

집사람..

진동이 몸에 익으니 이것 저것 가리지 않네요. 갖다 대기만 하면 그냥 좋아하네요.

 

오랫동안 서로 소원해서 못하다가 불이 붙으니 좋아서 그러는지 원래 이렇게 좋아했던 사람이었는지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아하네요.

 

삽입하는 것을 싫어하더니 이제는 별 거리낌없이 즐겁게 받아들이네요.

 

다시 신혼으로 돌아간 듯, 나이에 맞지 않게 자주하게 되네요. 부부 사이도 많이 좋아지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별일 아닌 것에 짜증을 많이 냈었는데 지금은 왠만하면 웃고 지나갑니다.

 

애들이 로또맞은 줄 압니다. 그 만큼 집안 분위기 좋아졌구요..

 

집사람이 편안하게 성인용품 사용을 받아들이면서 여러 가지 좋은 점이 있지만 한가지 정말 좋은 점이 있어요

 

남자 입장에서 몸이 정말 편하네요. 예전에 한번 잠자리 할려면, 집사람 몸 데우기 위해 물고 빨고, 전희를 한 30분 정도하면서 지쳐서 본 게임을 제대로 못할때가 많았는데 이젠 그런게 없네요.

 

용품으로 편안하게 집사람 몸을 데우니 체력적으로 비축도 되고, 체력이 비축되니 본 게임도 더 잘하게 되고...

 

여러가지 시너지 효과가 있네요.

 

섹스리스 부부나 관계가 소원해진 부부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꼭 뭐를 사용해라 가 아니라 뭐~~든 한번 사용해 보세요.

 

용품을 받아들이기 싫은 여성분들도 열린 마음으로 한번 받아들여 보세요. 세상이 달라집니다.

 

물론 한번에 딱 되기는 쉽지 않겠죠. 집사람도 34번만에 적응했으니까요...

 

성인용품점 가기 창피하다고, 싸다고 인터넷에서 구매하지 마세요. 사용방법을 글로 배우는 것보다 직접 설명듣는 게 훨씬 좋습니다. 온라인과 가격 차이 별로 없는 매장도 많습니다. 물론 바가지 씌우는 가게도 많지만요..

 

무튼 저희 부부는 현재 아주 뜨겁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도 도전해서 행복해 지세요~~~



명품 직수입 도매가 판매 성인용품점
안양성인용품 다놀자안양역점
 010-7499-6084

031-469-6084
#안양성인용품 #의왕성인용품 #군포성인용품 #안양_다놀자 #다놀자_안양 #후기 #사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