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뭘 자꾸 들키는 딸래미 란 아주 재미있는 대화 내용입니다.




딸래미가 부주의한 것인지 엄마가 귀신같이 찾는 것인지.. ㅋㅋㅋㅋ


성인용품 사용하시는 분들 보관을 어떻게 하느냐? 어떻게 않들키느냐가 제일 큰 고민이시죠?


온라인 쇼핑몰이던 오프라인샾에 가면 대체로 북금고같은 거 권하죠? 이상한 사전처럼 생긴 것. 편의점에 있는 금고같이 생긴 것...


그런데 그거 아세요? 그런거 보면 사람이 참 이상한게 막 열어보고 싶은 욕구가~~ ㅋㅋ



금고말고 이런 캐리어 파우치 사용하세요.

아직 큰 것은 나온게 없어서 주문 생산해볼려고 합니다.

기존에 나온 제품도 작은 진동기나 콘돔, 젤까지 충분히 들어가네요.

철제품이 아니라 여행용 캐리어 제질이라 이쁘고 이질감도 없네요.

자크 구멍에 작은 열쇠를 달면 누구도 열지 못하는 제품. 아주 안전합니다.


이젠 성인용품 보관은 캐리어 파우치에 하세요..

곧 큰 바이브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 다놀자 안양역점에서 시험 생산합니다.


안양, 군포, 의왕, 산본, 범계 최다 상품 보유

명품 직수입 도 소매 판매 성인용품점
 오프라인 최저가 안양성인용품 다놀자안양역점
 010-7499-6084 031-469-6084

#안양 #의왕 #군포 #인덕원 #범계 #평촌 #성인용품 #다놀자 #보관 #파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