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 직수입 성인용품

성인용품 싸게 사는 방법

러브큐_다놀자 2018. 5. 21. 00:53

제 단골 고객분이 큰 사고를 치셨습니다. 


자주 구매하시며 비용이 많이든다고 고민하시길래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더니 본인 블로그에 떡하니 글을 쓰셨습니다.


그래서 애라 모르겠다하고 그냥 퍼왔습니다. 


<리모콘으로 뭐 했을까요?>




저는 매니아인데요 직접 보지 않고는 잘 믿지 않는 성격이라 오프라인 샵에만 가서 구매를 했는데요. 단골이 되니 싸게 주시기도 하지만요. 아는 지인이 이렇게 해보라 해서 해 봤더니 정말 싸게 사게 되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아무래도 오프라인샵이 온라인 쇼핑몰보다 비싸긴 해요. 월세나 기타 관리비가 포함되니 조금 비싼건 이해가 되는데 바가지 심한 곳도 있더라구요,

 

지금부터 그 방법을 설명할께요. 아주 쉬워요.

 

첫 번째 온라인 쇼핑몰을 검색해서 맘에 드는 상품을 골라요.

 

두 번째는 화면캡쳐하는 프로그램으로 상품과 가격을 같이 캡쳐해요.

저는 알캡쳐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세 번째는 캐쳐한 사진 파일을 오프라인 사장님께 보내고 현금으로 결재한다고 말하면 그 가격에서 10%로 정도 싸게 해주요.

 

쉽죠? 이렇게 사는 것이 젤로 싸더라구요 ㅎㅎ

 

제가 자주가는 가게의 사장님께 이렇게 해도 남느냐고 물어보니 온라인 쇼핑몰이 마진 2~30% 보는데 먼저 주문하고 구매하면 재고 부담이 없어 저렴하게 줘도 20%정도 남는다네요.

 

그 정도는 남아야 사장님들도 먹고 살겠죠 g

 

여러분도 해보세요. 안양 다놀자 성인용품 안양역점 사장님이 정말 싸게 줍니다.

 

꼭 먼저 주문하셔야 해요. 또 제품 구할려면 하루 이틀 걸리기도 하구요.

 

그 정도는 택배 기다리는 셈치고 저는 기다립니다. 간혹 못 구하시는 상품도 있더라구요.

 

그건 국내 도매상에 재고가 없을 때 그런다고 하더라구요. 대체 상품을 추천해 주기도 합니다.

 

여러분도 꼭 해보셔써 저렴하게 즐기세요^^

명품 직수입 도 소매 판매 성인용품점

 오프라인 최저가 안양성인용품 다놀자안양역점

 010-7499-6084

031-469-6084

#안양 성인용품 #의왕 #군포 #다놀자 #안양1번가 #안양역 #저렴 #싸게 #방법 #리모콘